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정말 이 특별한 경험을 놓칠 수 있나요?

by kyong3 2024. 10. 17.
반응형

세계유산도시 익산에서 펼쳐지는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리고 이 특별한 축제를 더욱 빛내줄 초대가수들의 열정적인 공연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축제의 흥을 한층 더 끌어올려 줄 K-팝 스타들과 함께하는 시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초대가수 바로보기 👆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홈페이지 👆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주차 안내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주차장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주차 안내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대형버스 주차장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공연일정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공연일정표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주요내용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현장 배치도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보도자료

18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개최

가을의 정취를 흠뻑느낄 수 있는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중앙체육공원을 중심으로 10일간 화려하게 열린다.

올해 축제는 ‘천만송이 국화로 정원을 꽃피우다’를 주제로 삼았다. 전시공간은 중앙체육공원을 비롯, 인근의 신흥공원 꽃바람정원과 솜리빛담길까지 확대됐다. 미륵사지와 익산역, 신흥근린공원에 분산된 꽃 전시는 축제가 끝난 이후인 11월 3일까지 늦가을을 장식할 예정이다.

중앙체육공원은 한국 정원과 유럽 정원, 어린이 정원, 텃밭 정원 등 각 테마에 맞게 조형물과 화분 국화가 배치돼 있다. 친구·연인·가족 단위 방문객 누구나 세대와 관계없이 함께 쉴 수 있도록 치유와 여유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기려 밤마실에 나설 시민들을 위해 야간경관 조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축제는 국화작품을 더 자연스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화려한 조명 대신 전시장 조도를 조정해 관람객의 몰입도를 높였다.

밤이 되면 어두운 밤을 빛내줄 LED 소나무 조형물과 미디어 은하수, 큐브 빛 트리, 나비와 곤충, 꽃 등의 조명이 분위기를 더한다. 상호작용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빛 조형물도 마련돼 더욱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올해 국화축제는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된 스탬프 투어는 규모가 더욱 확대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행사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지역 청년 기획자들과 함께하는 ‘어메이징 천만송이 팸투어’는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다른 지역 청년들과 익산 지역 청년들이 함께 국화축제를 즐기며 익산을 홍보하는 실시간 방송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오는 19~20일 진행되는 1회차(19~20일)에는 초청 지역 청년의 집에서 함께 숙박하며 축제장과 맛집을 탐방한다. 26~27일에 있을 2회차 참가자들은 교도소 세트장에서 하룻밤을 지내는 특별한 경험과 국화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류숙희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올해도 성공적으로 진행돼 전국의 대표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가을의 정취와 함께 익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제21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반응형